한국동남성경연구원(Korea South East Bible Institute)
 
 
이름 김하연 이메일 ebedyeshua@hanmail.net
작성일 2016.07.18 조회수 3467
파일첨부
제목
세계석학초청세미나 성황리에 마침

한국동남성경연구원 주관(총회성경연구소, 대경목회연구원 공동주최)한 세계석학초청세미나가

은혜롭게 성황리에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공지된 대로 2016년 7월8일 대구 삼승교회에서 Emanuel Tov 교수(The Hebrew University of Jerusalem)를 모시고 진행된 석학초청세미나는 무려 1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오전 오후 강좌를 통해서 히브리어성경(Masoratic Text)과 쿰란사본의 관계를 통해서 성경의 전수과정과 이해의 지평을 넓히게 되었고, 또 한편 칠십인경에 대한 객관적 이해와 성경이해를 위한 중요성등을 강의를 듣게 되었다. 해당분야들에 있어서 세계적인 권위자이신 토브교수의 강의와 질의 대답을 통해서 열기 뜨거운 귀한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후 세션이 시작될 때에는 오페라 가수인 김정임 집사님의 할렐루야 찬양 2곡을 듣고 은혜를 나누었으며, 오후 시간까지 다 마치고 나서 토브교수와의 간담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로 수고하신 동남성경연구원의 임원들과 연구위원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관련된 원고는 일단, 총회 성경연구소의 '성경연구'를 통해서 실릴 예정입니다. 사진자료는 동남성경연구원의 홈피를 통해서 차후에 올리겠씁니다. 

감사드립니다.   동남성경연구원장 김 하연 목사(Ph. D.)        

이전글 김하연 원장님과 함께하는 성경적 지리 답사를 공지 합니다.
다음글 소통, 화해, 공존: 벧전과 계시록을 중심으로
이름 비밀번호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